에픽게임즈 GTA 무료배포

에픽게임즈를 아시나요? 게임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여러가지 게임 플랫폼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스팀, 오리진 그리고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등 많은 플랫폼이 춘추전국시대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에픽게임즈는 포트나이트를 배급하면서 가장 큰 유명세를 타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사실 한국에서 포트나이트는 해외에 비해서 인기를 끌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자세한 이유를 찾는 시간은 아니니 다음에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포트나이트 플레이 해 보았는데 가장 손이 안가는 이유는 먼가 만화같은 그래픽이 맞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래도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서든어택이나 스페셜포스 등등 카툰형식 보다는 리얼한(?) 느낌의 그래픽이 좀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한국인들이 포트나이트 했으면 너무 양학하려나…

에픽게임즈에서 무

포트나이트

포트나이트

료로 게임을 풀기 시작했는데 이벤트 한정기간입니다. 12일의 행복이랄까요? 2018년 레이트 시즌부터 꾸준히 무료개임을 배포 하고 있었는데요. 2019년 크리스마스에 배포한다고 루머로만 돌던 GTA V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최신 소식은 아니고 이제 3일정도 남았습니다.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시리즈인 GTA라서 그럴까요? 5월 15일 서버 폭주는 기본으로 일어났고 아에 접속이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저두 일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구매(?) 다운로드 권한은 받았고, 다운을 하려니 잘 되지 않았습니다. 코로나19 사태와 더불어 우리나라에서도 비대면 사업분야가 활발해 지고 그 중에서 가장 주목 받는 분야는 역시 게임이 아닌가 합니다. 지난 3월 말에는 월드워Z 가 이벤트로 무료배포를 진행하기도 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그 시기를 놓친것이 가장 아쉽지 않나 합니다. 왜냐하면 GTA는 이벤트로 무사 입장 했기 때문입니다. 허허허

다들 너무나도 잘 아시겠지만 다시 한번 콕찝고 지나가겠습니다.

개발사 : Rockstar Games

퍼블리셔 : Rockstar Games

출시일 : 2013년 9월 17일

태그 :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용등급 : 청소년이용불가

운영체제 : 윈도우

출시가 2013년 이지만 너무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혹은 예전에 열심히 했던 추억을 떠올릴 수도 있겠습니다 너무 좋아. 저는 메인 컴퓨터를 맥을 쓰고 있어서 그런지 항상 거의 모든 게임에서 운영 체제가 윈도우 기반이라는게 항상 너무 아쉽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윈도우로 넘어가라구요? 이미 버린 몸이라 좀 힘들겠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하기 위해서 윈도우를 돌리니 그나마 살아 갈 수는 있습니다.

팬데믹을 이겨나는 방법 GTA를 하자!! 응?? GTA처럼 하자가 아닙니다. GTA 게임을 하자 입니다. 이상

이벤트 링크 에픽게임즈 바로가기